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트플레이] 진짜 게임으로 돈벌수있는 어플

information 정보

by 에이린♡ 2022. 12. 7. 12:4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이린 입니다. 

오늘은 게임으로 돈벌 수 있는 어플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고자 합니다!

진짜 추천 드립니다.

 

미스트 플레이 라는 어플인데요.

처음에 광고로 알게되어서 진짜 게임플레이만으로 돈이 될까 긴가민가했어요

그런게 있을까 하고...

그런데 진짜 상품권이랑 교환이 되네요!

그래서 소개해 드릴려고 이렇게 가지고 왔답니다

 

저는 플레이를 총 6시간을 했는데요

그 포인트로 아이템매니아 상품권으로 교환을 했어요!

참고로 그 상품권을 아이템매니아에서 충전하면 만원이 다 들어오지는 않고

수수료를 조금 떼더라구요 천얼마정도 떼어진 것 같았어요..

 

 

 

 

이렇게 미스트플레이를 설치하고 들어오면 처음에 

 

플레이 할수 있는 게임들이 나와요

 

게임 종류 생각보다 많구 제가 알고있는 게임도 많이 있더라구요.

 

 

 

 

 

 

두번째 탭 검색에 들어가보시면

자기가 하고 싶은 게임 종류를 한번에 볼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게임을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게임을 해보니까

처음 레벨1일때 하는 게임이 포인트를 많이 받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한 게임을 너무 오래하는 것 보다

 

여러 게임을 접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그렇게 포인트를 차곡차곡 쌓아서

 

상점에 들어가보시면 많은 상품권이 있는데

 

쓸만한 상품권을 찾아서 교환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상품권을 구매 한 다음 바로 사용 가능한건 아니고

 

3일 후에 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재미있게 게임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